신원 남성복 브랜드, S/S 컬렉션 공개

베이지이크·더에스,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KoreaFashionNews | 입력 : 2022/04/01 [15:31]

지이크 온라인 전용 브랜드 ‘베이지이크’, 친환경 캐주얼웨어 제안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더에스’, 아우터 중심 신규 아이템 선봬

 

▲ 베이지이크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베이지이크(BASIEG)’와 ‘더에스(THE S)’가 2022년 S/S 컬렉션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지이크(SIEG)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베이지이크는 ‘리멤버 얼스 데이(REMEMBER EARTH DAY)’ 콘셉트의 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 시즌 역시 지난 21 F/W 시즌에 이어 편안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양질의 패션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셋업 아이템으로는 ON&OFF TIME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편안한 데일리 비즈니스 캐주얼에 초점을 맞췄다. 이너로는 반소매 티셔츠를 매칭, 마일드한 무드의 컨템퍼러리 캐주얼웨어를 완성시킨 것이 눈길을 끈다.

 

베이지이크의 대표 아이템인 ‘슬리퍼(SLEEPER)’ 라인은 폐PET병을 재활용한 폴리에스테르 원사 ‘리젠(regen)’을 사용해 베이지이크의 브랜드 철학인 ‘에코 프렌들리 데일리웨어’를 실천했다. 

 

또한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티셔츠를 비롯해 ‘리사이클', ‘에코 프렌들리’, ‘지속 가능한 패션’ 등 3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친환경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가치소비를 주도할 계획이다.

 

▲ 더에스  

 

지이크가 운영하는 남성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편집숍인 더에스는 더 스페셜 (THE SPECIAL), 더 시그니처 (THE SIGNATURE)의 키워드를 주축으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이번 22 S/S 컬렉션은 더에스의 고급스러운 무드에 남성적인 실루엣과 독보적인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가공하지 않은 날것의 본질에 집중하는 건축 양식인 브루탈리즘(Brutalism)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루즈핏 싱글 발마칸 트렌치코트는 21 F/W 시즌에 주목받은 코듀로이 발마칸 코트의 봄 버전이다. 베이직한 카키 컬러를 기반으로 밀리터리 무드와 반 래글런 소매, 여유 있는 핏을 구현해 더에스만의 독특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이와 더불어 더에스는 점퍼, 트렌치코트, 데님 재킷 등 아우터를 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지이크의 22 S/S 컬렉션은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와 지이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남성 패션 플랫폼 '하이버(HIVE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에스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천안 아산점, 김해점 내 차별화된 단독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koreafashionnews.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Daily News
브랜드의 새 얼굴 ‘앰버서더’
패션 브랜드의 앰버서더의 경우 해당 브랜드의 컬렉션에 직접 참
코어룩, ‘틀 안에 갇힌 개성일 뿐’
블록코어룩, 발레코어룩, 고프코어룩, 코티지코어룩.. 일명 ‘코어
RVN, 日 한큐百 내 ‘팝업스토어 오픈’
[RVN 이미지 제공 – 오사카 한큐백화점 RVN 팝업스토어]미국 뉴욕을
AI가 패션 산업에 가져온 혁신적 변화
최근 런던 패션 주간에서 AI가 디자인한 의상들이 선보여지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다
코로나19 이후, 스포츠웨어 시장은 다시금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伊 질 샌더, S/S 광고 캠페인
▶출처: OTB KOREA이탈리아 브랜드 ‘질 샌더(JIL SANDER)’는 크리에이
위크앤드 막스마라의 ‘판타지’
이탈리아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
오늘은 파랑이 좋겠군
우리는다양한색채로구성된사회에서살아가고있다. 그중파란색은
헬리녹스 ‘MSCHF X Helinox’ 컬렉션 출시
글로벌아웃도어브랜드헬리녹스는스트릿캐주얼브랜드미스치프(M
한복은 왜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었을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의상으로는 한복이 있지만 우리는 평소 일상
사람들은 왜 팝업스토어에 열광하는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그 해의 트렌드와 키워드에 빠지지 않고
현대 사회에서 바라본 전통한복과 한복의 세계화
전통이란, 오랜 과거가 현재에 물려준 신념, 관습, 방법 등, 오랜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런웨이 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헤드폰 케이스도 패션이 되는 세상
▶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세계는 더 이상
런웨이에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등장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