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기적, 10회째 맞는 구호의 ‘Heart For Eye 캠페인

210명의 아이들에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전하다
KoreaFashionNews | 입력 : 2013/04/24 [15:04]
▲2006년 시작된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 수술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트포아이 캠페인(Heart For Eye)'에 참여했던 패션 및 문화계 각 분야의 아티스트(디자이너 정구호, 포토그래퍼 김현성, 모델 이유, 탤런트 변정수, 션/정혜영 부부, 탤런트 이하늬, 전혜진/이천희 부부, 피아니스트 진보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들이 10회째를 기념해 하트포아이의 역사를 볼 수 있도록 자신이 참여한 회차에 선보인 티셔츠를 입고 화보를 촬영했다.   © KoreaFashionNews
▲ '하트포아이 캠페인'의 10회째 아티스트로 선정된 그룹 샤이니의 온유와 키 그리고, 신인탤런트 윤소희가 함께 포즈를 취했다.     © KoreaFashionNews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지난 2006년부터 추진해온 사회공헌 도네이션 프로그램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이 2013년 10회째를 맞았다.

구호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패션업계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패션, 문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티셔츠 제작과 PR에 참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3억여 원의 기금을 모금해 총 210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수술을 받았다.
 
2013년 10회째를 맞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그 동안 캠페인에 참여했던 대표적인 아티스트들과 다시 한번 이 ‘사랑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기부천사로 잘 알려진 션&정혜영 부부를 비롯, 이천희&전혜진 부부, 배우 이하늬와 변정수, 피아니스트 진보라, 모델 이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포토그래퍼 김현성씨 등이 다시 한번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10회째 아티스트로는 그룹 샤이니의 키와 온유, 신인배우 윤소희가 처음 참여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4일 진행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화보 촬영에 참여한 이들은 각각 개성 있는 하트 티셔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10회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구호의 ‘하트포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제작해 왔으며, 특히 10회째에는 티셔츠, 셔츠, 팬츠, 캔버스 백, 캔버스 슈즈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또한, 9회에 이어 10회에서도 남성 티셔츠와 아동 티셔츠도 함께 선보여 누구나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저변을 넓혔다.
 
특히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사회공헌과 시각장애 아동지원의 취지에 맞도록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하였으며, 화이트/블루/옐로우/블랙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원이다. 오는 5월 첫째 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http://www.fashionpia.com), 퍼스트룩 온라인 마켓(www.firstlook.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금번 10회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는 컬쳐플렉스 CGV도 동참했다. CGV는 하트포아이의 하트문양 중 1개의 디자인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구호는 이 하트를 활용, 티셔츠를 제작했다.
CGV와 함께 제작한 티셔츠는 티셔츠 외에도 CGV영화관람권 스페셜 버전으로도 제작되어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들과 개안수술을 한 어린이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제일모직은 오는 5/3~15일까지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와 제일모직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heilstory)을 통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하트메신저 댓글을 단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하트포아이’ 티셔츠를 비롯, 영화예매권, 간식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www.heartforey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구호, 하트포아이, 제일모직, 샤이니, 키, 온유 관련기사목록
Daily News
헤드폰 케이스도 패션이 되는 세상
▶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세계는 더 이상
런웨이에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등장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2024 F/W 밀라노 패션 위크 속 올해 패션 키워드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26일까지 6일 동안 개최된 2024 F/W 밀라노
[칼럼] ‘지속 가능한 패션’이라는 환상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지속 가능성’이라는 단어가 유행
코닥어패럴, 런칭 5년 만에 ‘중국 진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
佛 화장품 ‘세포라’, 한국 떠난다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롯데자이언츠, ‘윌비’ 달고 뛴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3월 19일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
안다르, 시장 둔화에도 외형·내실 다 잡았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매출액 2026억원, 영업이익
코오롱스포츠, 기능성+스타일+친환경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
9월 밀라노 패션위크에 K-패션 데뷔
올해 9월 내년도 봄과 여름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밀라노 패션
SFI, ESG 평가 이슈별 우수기업 선정
지속가능패션이니셔티브(추진위원장 주상호, 이하 ‘SFI’)는 국내
신원, 하이엔드 스트리트 ‘GCDS’ 전개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K패션, 브랜딩과 DX로 글로벌 팬덤 만든다
이베이, 알리바바, 마플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부터 세일즈포
상하이 패션위크를 활용한 中 진출 전략
한국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 진출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
볼빅어패럴, ‘2024 SS 시즌 컬렉션 런칭’
트렌디한 디자인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골프웨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