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홍콩서 ‘2025 크루즈 쇼’ 연다
6월 3일 프랑스 마르세유 이후 두 번째
“중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홍콩이 샤넬의 중국 내 행보서 중요한 역할 해”
O.F.F. 서포터즈 기자 김태훈 | 입력 : 2024/07/02 [17:00]
▶사진 출처: 중국 선전 샤넬의 크루즈 2024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샤넬(Chanel)이 ‘2025 크루즈 컬렉션 쇼’를 홍콩에서 다시 선보인다. 이번 쇼는 6월 3일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두 번째다. 샤넬 측은 홍콩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중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홍콩이 샤넬의 중국 내 행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마르세유 샤넬 2025 크루즈 쇼 피날레
또 “중국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홍콩은 샤넬이 중국에서 보여줄 행보에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라고 덧붙였다. 샤넬은 지난해에도 중국 선전에서 크루즈 쇼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결정은 샤넬이 중국 시장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를 보여준다.
▶사진 출처: Chanel
‘2025 크루즈 컬렉션 쇼’는 11월 5일 홍콩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샤넬은 이번 쇼를 통해 중국 시장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샤넬의 크루즈 컬렉션은 매번 새로운 창의성과 혁신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홍콩 쇼 역시 많은 패션 업계 관계자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샤넬이 이번 쇼에서 어떤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일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