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30인 女 인터뷰집 출간 북토크

베스띠벨리, ‘Her×Her×Her’ 출간 기념행사 성료
최인아·윤여순·손경완 그녀들의 성장 이야기
북토크서 ‘공감·소통의 장’ 마련
KoreaFashionNews | 입력 : 2021/11/24 [16:32]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지난 11월 17일 ‘최인아책방’ 선릉점에서 진행한 ‘Her x Her x Her’ 출간 기념 북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북토크는 위드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맞춰 대면으로 열렸으며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베스띠벨리’는 10월 18일 30인의 여성 인터뷰집 ‘Her x Her X Her’를 출간한 바 있다. ‘Her x Her x Her’는 ‘베스띠벨리’가 운영한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의 인터뷰 내용을 엮은 인터뷰집으로, 여성 리더 30인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배우 채시라, 조주희 외신기자, 윤여순 대표, 최인아 대표, 하시시박 사진작가 등 각계각층 분야의 그녀들이 그동안 밟아온 과정과 힘을 주는 멘토링을 책 속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날 북토크 행사에서 아름다운 여성 프로 3인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독자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광고 카피를 만든 최인아 대표가 북토크 사회 진행을 맡았으며, 인터뷰이로는 패션 브랜드 ‘콰니’를 운영하고 있는 손경완 대표와 전 LG그룹 최초 여성 임원 윤여순 대표가 참석해 그녀들의 성장 스토리와 여성 후배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번 북토크는 인터뷰집 ‘Her x Her x Her’ 책 소개부터 Q&A 시간, 사인회 순으로 진행됐다. Q&A 시간에는 행사 시작에 앞서 미리 받았던 질문지를 통해 여성 프로 3인의 답변을 들으며,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과 호흡하는 자리를 완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진행을 맡은 최인아 대표는 “1990년대 대한민국 일하는 여성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인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광고 카피가 30년 넘게 잊혀지지 않고, 지금 이 순간 그 광고 카피를 주제로 북토크 시간을 가져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행사를 마련해준 신원의 베스띠벨리 관계자 측과 참석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끝으로 북토크를 마무리했다. 

 

‘베스띠벨리’ 총괄 정병무 이사는 “30인의 여성 인터뷰집 ‘Her x Her x Her’ 출간을 기념한 북토크 진행을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독자들과 가까이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현대 여성에게 공감대 형성과 힘이 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복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뷰집 ‘Her x Her x Her’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신원 ‘베스띠벨리’와 ‘30인의 여성’ 프로 이름으로 여성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koreafashionnews.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Daily News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런웨이 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헤드폰 케이스도 패션이 되는 세상
▶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세계는 더 이상
런웨이에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등장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2024 F/W 밀라노 패션 위크 속 올해 패션 키워드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26일까지 6일 동안 개최된 2024 F/W 밀라노
[칼럼] ‘지속 가능한 패션’이라는 환상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지속 가능성’이라는 단어가 유행
코닥어패럴, 런칭 5년 만에 ‘중국 진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
佛 화장품 ‘세포라’, 한국 떠난다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롯데자이언츠, ‘윌비’ 달고 뛴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3월 19일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
안다르, 시장 둔화에도 외형·내실 다 잡았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매출액 2026억원, 영업이익
코오롱스포츠, 기능성+스타일+친환경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
9월 밀라노 패션위크에 K-패션 데뷔
올해 9월 내년도 봄과 여름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밀라노 패션
SFI, ESG 평가 이슈별 우수기업 선정
지속가능패션이니셔티브(추진위원장 주상호, 이하 ‘SFI’)는 국내
신원, 하이엔드 스트리트 ‘GCDS’ 전개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K패션, 브랜딩과 DX로 글로벌 팬덤 만든다
이베이, 알리바바, 마플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부터 세일즈포
상하이 패션위크를 활용한 中 진출 전략
한국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 진출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