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이 뜬다

그리티의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 썸머 데님 애슬레저룩 제안
한 여름 파리의 청량함 담은 ‘2024 S/S 썸머 데님 컬렉션’ 출시
O.F.F. 서포터즈 기자 이정현 | 입력 : 2024/06/13 [01:34]

최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레저 노마드(leisure nomad)족’이 급부상하고 있다. 레저 노마드는 레저(leisure)와 유목민(nomad)이 합쳐진 신조어로, 피트니스, 발레, 클라이밍,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위뜨의 ‘24SS 썸머 데님 컬렉션[사진 제공 : ㈜그리티]

 

㈜그리티(GRITEE, Inc.·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는 다가오는 여름, 레저노마드족을 위해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데님 애슬레저룩을 새롭게 제안했다.

 

위뜨는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일상, 운동, 여행 등의 경계를 허문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Life style)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레저 노마드족의 활동량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무드의 데님 애슬레저룩을 런칭했다.

 

위뜨가 선보이는 ’24SS 썸머 데님 컬렉션’은 데님의 자유로움과 한여름 파리의 청량함을 담았으며, ‘유로저지 데님 브라탑’, ‘유로저지 데님 포켓 5부 레깅스’, ‘데님라이크 와이드 카고팬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바지와 비슷한 무드를 자랑하는 위뜨 데님 컬렉션은 프리미엄 원단인 유로저지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럽다. 단독으로 입거나 초경량 바람막이와 같은 아우터, 커버업 긴팔티를 같이 매치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위뜨의유로저지 백랩 커버업 긴팔티’ (좌측)썸머 초경량 롱 점퍼’ (우측).[사진 제공 : ㈜그리티]

 

먼저 ‘유로저지 데님 브라탑’은 애슬레저룩 및 데일리웨어로 유연하게 활용 가능한 브라탑이다. 특히 관리가 용이한 스포츠용 기능성 원단인 ‘유로저지’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신축감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쉐이핑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고강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되어 있다. 

 

잔잔한 세로 골지 패턴과 스티치 라인으로 더욱 슬림한 핏을 자랑하며, 페미닌한 무드의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브라탑 단독으로 착용해도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과 쉽게 조합이 가능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유로저지 데님 포켓 5부 레깅스’는 데님 텍스처와 유로저지 소재로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퍼포먼스 핏 레깅스이다.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줌은 물론, Y존 프리패턴으로 매끈하면서 볼륨감 있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라인의 넓은 패브릭이 복부를 과하게 조이지 않으면서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크롭탑과도 편하게 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 보관에도 용이하다.

 

이외에도 ‘데님라이크 와이드 카고팬츠’는 유니크한 워싱과 카고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 여름철 바캉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와이드팬츠다.

 

페미닌한 무드를 자랑하는 ‘유로저지 백랩 커버업 긴팔티’와 한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썸머 초경량 롱 점퍼’를 데님 컬렉션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유로저지 백랩 커버업 긴팔티’는 편안한 레귤러핏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골반 기장으로 데님 컬렉션뿐만 아니라 레깅스와 조거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썸머 초경량 롱 점퍼’는 생활 방수 기능 및 내구성이 뛰어나 요가, 헬스, 골프, 테니스, 러닝 등 어떠한 운동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데일리로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위뜨의 ’24SS 썸머 데님 컬렉션’ 제품들은 위뜨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Daily News
패션 세계의 철학적 전환: 입는 철학
나는 왜 같은 옷을 고를까?옷은 단순한 의복 그 이상이다. 우리가
촌스러운 매력 ‘어글리 스웨터’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눈길이 가는 아이템이 있다.바로 ‘UGLY SWEAT
“덕후가 세상을 바꾼다!”
@designfestival.kr지난 11월 13일~17일 코엑스에서 ‘판을 바꾸는 디자인
패션 팝업의 필수 코스 ‘샘플 세일&플리마켓’
▶출처 : @official_nohant / @kijun_official / @wnderkammer_official / @51percent_of
시눈과 유메르, ‘그들의 겨울’
최근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중심지로 떠오른 도산공원에서 ‘
실과 바늘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 한국소잉디자이너협회
한국소잉디자이너협회(회장 김은희)는 2015년 설립된 대한민국 소
‘느좋’ 카페 가자고? 너 누군데?
최근 ‘느좋’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MZ 세대들이
명품계 강타했던 플러스 사이즈, 끝인가?
플러스 사이즈 패션은 다양한 체형을 포용하는 상징으로 주목받았
‘멋과 추위’ 두 마리 토끼 잡는 법
비슷비슷한 스타일이 지겨울 때 껴입기 즉 ‘레이어드 룩’은 창
메타버스 세상 속 가상 패션시장
▶출처: ROBLOX메타버스(Metavers)라는 가상 세계가 점차 현실 세계와
MZ 사이 트렌드는 가성비, ‘요노족’ 뜬다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과 경제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재를 즐
Z세대가 사랑한 코치: 빈티지 백의 힙한 변신
2024년 코치(COACH)는 빈티지 열풍과 지속 가능한 패션 트렌드의 선두
거리의 정체성: 패션을 재정의하다
한국 스트리트패션은 이제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독자적인 스타일
새로운 트렌드 중심에서 다시 뜨는 폴로 랄프로렌
1967년생, 옳래 57살이 된 브랜드가 다시 유행을 타면서 젊어지고 있
뮤지션과 패션의 이색 만남
오늘날 패션 업계에는 이색 협업 열풍이 불고 있다. 애니메이션,